About Us

Since 2017

BASILEIA WORSHIP

 바실레이아워십은 ‘예배’를 통하여 이 세상 가운데 ‘하나님의 나라’를 선포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실현해 나가는 신앙 공동체입니다. 바실레이아워십이 서 있는 곳마다, 머무는 곳마다 하나님의 임재와 통치와 다스림이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기를 소망합니다. 

‘데오스 바실레이아(θεου βασιλεια)’는 헬라어로 ‘하나님의 나라’, ‘하나님의 왕국’을 뜻합니다.

Worship, Mission

ABOUT US

예배

worship

우리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존재로 지음받았습니다. 우리의 존재의 이유와 목적, 우리의 본분은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오직 하나님을 예배할 때에만 완전하여질 수 있습니다. 에덴은 모든 충만함과 완전함의 상징입니다. 그 안에는 하나님의 사랑과 임재, 하나님과의 연합과 교제, 하나님의 다스림과 돌봄 등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참된 예배'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에덴을 회복해야 합니다. 즉 그 안에서 드려지는 '에덴의 예배'를 회복해야 합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에덴으로 회복되어 에덴의 예배를 드릴 때 우리는 비로소 완전한 예배, 참된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예배를 드릴 때에만 우리는 비로소 하나님께서 우리를 지으신 목적 그대로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에덴의 예배는 우리의 모든 것을 완전하게 합니다. BASILEIA은 그러한 참된 예배, 완전한 예배, 곧 에덴의 예배를 사모하고 창설해 나갑니다.

사명

mission

우리는 온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문화를 회복하여 한 영혼 한 영혼 안에, 더 나아가 모든 분야, 모든 영역, 모든 나라에 하나님 나라, 곧 에덴을 창설해갑니다. [BASILEIA WORSHIP & PRAISE TEAM]은 찬양을 통하여 온 세상에 복음을 전파하고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곳에 찬양을 통하여 하나님의 현존하심을 선포합니다. 또한 우리는 예배가 없는 곳에 찬양을 통해 예배를 세우고, 예배가 무너진 곳에 찬양을 통하여서 예배를 회복합니다. 즉 우리는 온 천하 만민과 온 세상이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고백하도록 찬양을 통하여서 복음을 전파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고백하는 모든 이들이 그들의 삶의 자리에서 예배를 회복하게 함으로 에덴을 창설해갑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렇게 한 영혼 한 영혼 안에, 또한 그들의 삶의 자리에 에덴을 창설해나감으로 온 세상의 에덴, 곧 하나님의 나라의 지경을 넓혀갑니다. 우리는 온 세상을 에덴으로 회복시켜 하나님의 나라를 완성합니다. 

Mission

Team Leader

김서강 목사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를 찬송하게 하려 함이니라”
- 이사야 43:21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으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창조 능력 또한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즉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의 능력을 가진 자들로 지으시고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 이 세상에 하나님의 나라, 곧 에덴을 창설해나가도록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지금도 하나님께서는 여전히 우리를 통하여, 우리와 함께 온 세상에 에덴을 창설해나가고 계시고 또한 창설해나가시기를 원하십니다. 

“The Creator of Eden”, 곧 “에덴의 창조자”이신 여러분! 저와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까지 여전히 비참함과 허무함으로 물들어 있는 이 세상을 다시 에덴으로 회복시키는 것에 힘써야 합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여 온 세상에 다시 에덴이 실현되도록 힘써야합니다. 그것이 저와 우리의 사명입니다. AGAIN EDEN을 통하여 다시 하나님의 나라가 회복되도록 이 길을 함께 걸어갑시다.

위로 스크롤